홀덤 추천 커뮤니티 machmark.io

홀덤사이트 추천 커뮤니티 machmark.io

홀덤사이트 소개 및 텍사스홀덤를 알려드리고 다양한 신규회원 혜택과 무료 쿠폰이벤트를 추천해드려 안전하고 즐거운 모바일홀덤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machmark에서 소개해드리는 홀덤사이트들은 꼼꼼한 내부 검증을 통해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는 국내 NO.1 홀덤사이트만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machmark에서 제일 중요시 생각하는 부분 3가지가 안전함, 공정성, 재미입니다. 이 부분을 항상 중요하게 항상 생각하며 확실한 메이저 온라인홀덤, 모바일홀덤 어플 및 사이트만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텍사스홀덤 온라인홀덤
텍사스홀덤 온라인홀덤

텍사스홀덤의 게임방법

텍사스홀덤은 딜러와 플레이어가 가지는 2장의 카드와 5장의 공통 카드(Community Card)의 조합으로 최상의 포커 핸드를 형성하여 승부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텍사스홀덤 보너스 포커 게임에서는 총 5개의 베팅 구역이 있습니다. 카드 1덱이 셔플 되는 동안 딜러는 고객에게 베팅을 유도합니다. 게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ANTE 베팅을 해야 합니다.

셔플 완료 후 딜러는 모든 베팅이 완료되었는지를 확인한 후, 5장의 카드를 커뮤니티 카드 구역에 페이스 다운으로 배열하고 고객에게 홀 카드를 2장씩을 분배하며 마지막으로 딜러 홀 카드 2장을 분배합니다.

그 뒤 각 고객은 카드를 보고 게임 포기 또는 게임 지속, 체크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게임 포기를 했을 경우 딜러는 베팅된 칩스 및 카드를 수거합니다. 고객이 게임을 지속할 경우, 고객은 FLOP이라고 표시된 공간에 ANTE에 베팅한 금액의 2배를 베팅합니다.

이후 딜러는 커뮤니티 카드 구역에 있는 5장의 커뮤니티 카드 중 맨 왼쪽 3장의 카드를 오픈하여 배열합니다. 이를 ‘플롭(Flop)’이라고 합니다. Flop Card 카드 3장 오픈 후 고객은 TURN 베팅에 ANTE 베팅과 동일 금액을 베팅하거나 체크를 선택하여 추가 베팅 없이 게임을 지속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체크를 선택한 경우 딜러는 해당 베팅 구역에 체크 마킹을 올려놓습니다. TURN 베팅이 모두 끝나면 딜러는 4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오픈합니다. 이를 ‘턴(TURN)’이라고 합니다. 이후 고객은 TURN 베팅과 마찬가지로 RIVER에 ANTE 베팅과 동일 금액을 베팅하거나 체크를 선택합니다.

이로써 고객의 모든 베팅은 끝납니다. 딜러는 마지막 5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오픈합니다. 이를 ‘리버(RIVER)’라고 합니다. 리버 카드 오픈 후, 딜러는 본인의 카드를 오픈하여 각 고객의 카드와 비교하여 결과에 따라 테이크 또는 페이를 진행합니다.

텍사스홀덤 정보
텍사스홀덤 정보

텍사스홀덤 게임규칙

텍사스홀덤 각 포커 게임에서는 52장으로 이루어진 한 벌의 표준 카드를 사용합니다. 카드의 랭킹은 Ace, King, Queen, Jack, 10…,4,3,2의 순으로 내려갑니다. 스트레이트(Straight)에서 Ace는 2보다 낮은 랭킹의 카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포커 핸드는 당신이 구성할 수 있는 최상의 5개의 카드로 이루어지며 카드 조합의 서열은 아래와 같습니다. Texas Hold’em의 공식 규칙은 실제로 매우 논리적이고 간단하며 배우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Texas Hold’em을 마스터하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카드 서열 순위

머신기기 여러 대를 묶어 운영하며 특정 기기에서 잭팟이 당첨되었을 경우 여러 기기에서 누적된 시상금을 모두 지급받게 됩니다.

  • Royal Flush – 동일한 무늬의 에이스, 킹, 퀸, 잭, 10으로 구성.
  • Straight Flush – 무늬가 동일하고 연속된 5개의 숫자로 구성.
  • Four of kind – 동일한 랭킹의 카드 4장으로 구성(쿼즈 quads).
  • Full House – 3장의 카드가 동일한 랭킹이고, 다른 2장이 동일한 랭킹인 경우.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풀 하우스라면 3장의 카드의 랭킹이 높은 쪽이 이깁니다.
  • Flush – 동일한 무늬의 카드 5장으로 구성. 두 명 이상이 플러쉬라면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 Straight – 무늬와 상관없이 5장의 카드가 연속되는 숫자인 경우. 에이스는 가장 높은 스트레이트(A, K, Q, J, 10)와 가장 낮은 스트레이트(A, 2, 3, 4, 5)에서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Three of kind – 동일한 랭킹의 카드 3장으로 구성(‘트립스’ 또는 ‘셋’).
  • Two Pair – 동일한 랭킹의 카드 2장이 2세트 있는 경우.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투페어라면 가장 높은 페어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카드의 랭킹이 동일하다면 두 번째 페어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두 번째 페어도 동일하다면 다섯 번째 카드(키커)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 One Pair – 랭킹이 동일한 카드가 2장일 때.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똑같이 원페어라면 아웃사이드 카드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 High Card –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게임은 담당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시작되고 끝납니다. 모든 좌석 또는 테이블의 변경은 직원이 관리합니다. 모든 게임은 테이블 스테이크(Table Stakes) 방식입니다.

하나의 핸드에 오직 1명의 플레이어만이 베팅할 수 있습니다. 핸드를 보호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책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한국어 또는 영어만 사용해야 합니다. (한국어 우선순) 모든 최종 결정은 담당 관리자가 내립니다.

텍사스홀덤 추천 H'DEM 사이트
텍사스홀덤 추천 H’DEM 사이트

홀덤 초심자를 위한 4가지 배팅 팁!

1. 블러핑 하지 마라

남자는 기세다. ‘올인’이라는 무게감과 함께 칩을 밀어 넣는다. 상대가 죽는다(폴드). 득의양양한 표정으로 내가 뻥카를 쳤다고 패를 보여준다. 상대는 약올라한다. 보통 블러핑을 칠 때 기대하는 그림이다. 하지만 진짜 돈이 아닌 만큼 내가 가벼운 마음으로 블러핑하는 것처럼 상대도 가볍게 콜하는 경우가 많다.

그 상황에서 적어도 상대를 이길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있는 원페어라도 있지 않은 이상 블러핑은 좋지 못하다. 길거리 포커에서는 실제 대회에 비해 상대가 폴드할 가능성이 훠어어어얼씬 적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못먹어도 고’ 정신이 투철하다.

2. 블러핑을 잡아내려 하지 마라

아까와는 반대 상황이다. 상대가 갑자기 벌떡을 시전했다. 과연 블러핑일까 아닐까 블러핑을 잡아내서 역으로 콧대를 눌러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을 것이다.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상대가 블러핑일지 아닐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

내 패가 강하면 자연스럽게 이길 수 있다. 자신의 패를 보고 적어도 투페어 이상의 강한 패라면 콜하고 아무것도 없다면 폴드하면 된다. 자신의 패가 약한데도 불구하고 상대의 블러핑을 잡아내려고 콜을 하게 되면 폴드할 때보다 더 기분나쁜 상황을 마주할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높다. 상대도 애초에 당신이 폴드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아주 강한 패를 들고 있다.

3. 레이즈를 해라

포커는 카드패도 물론 중요하지만 해보면 해볼수록 베팅에 대한 게임인 것 같다. 강한패를 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유인한다는 생각으로 계속 체크체크만 하다가 판돈이 작아 결국 헛물만 켜거나 상대가 원하는 패가 나와 어이없게 패배를 맞이한 경우가 많을 것이다. ‘한장만 더’라는 생각에 상대의 베팅에 콜만 하면서 따라가다가 결국 원하는 카드가 나오지 않아 큰돈을 잃은 경험도 있을 것이다. 다 레이즈(베팅액 올리기)를 하지 않아서 일어나는 일이다.

포커도 결국 확률 게임이다. 상대가 말도 안되는 패를 가지고 끝까지 오기를 부리다보면 패를 완성시켜버릴 수도 있다. 그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레이즈를 하면 상대도 고민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어 상대는 5,6카드를 들고 보드에는 3,4,K,10이 깔렸을 때 내 쪽에서 강하게 베팅을 한다면 쉽게 다음 카드를 보려고 하지 못할 것이다. 설혹 7이나 2를 기대하고 콜을 한다고 치더라도 그 확률은 내가 이길 확률보다는 당연히 적다. 그만큼 상대의 과욕이나 잘못된 콜에 따라 더 큰 판돈을 확보할 수 있는 길이다.

이번에는 내가 5,6카드를 쥐고 보드에는 3,4,K가 깔렸다고 생각해보자. 상대가 계속해서 베팅을 한다. 나는 콜을 하며 따라 간다. 결국 내가 원하는 스트레이트는 완성되지 못하고 돈이 다 털린다. 이번엔 좀 행동을 바꿔서 상대가 베팅을 했을 때 내가 역으로 레이즈를 더 크게 해서 상대를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자신이 원하는 범위의 베팅액이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부담감이 생길 수도 있다.

갑자기 스트레이트도 신경쓰이고, 투페어도 신경쓰이고, 플러쉬도 신경 쓰인다. 어쩌면 운좋게 자신의 걱정에 못이겨 폴드해줄지도 모른다. 같은 패를 가지고 콜만하며 따라갈 때보다 내가 이길 수 있는 길이 하나 더 생기는 것이다. 결국 원하는 카드는 안나올 수도 있지만 어쨌든 앞으로 두장이나 더 깔릴텐데 충분히 해볼만한 확률이다.

텍사스홀덤 추천 hdem커뮤니티
텍사스홀덤 추천 hdem커뮤니티

4. 게임에 참가할 카드를 잘 정해라.

상대 패도 예측해야 하고 베팅액도 신경써야 하고 어쩌고저쩌고 신경쓸 것도 많지만 우리네들은 그런 복잡한 것을 신경쓸 마음도, 지식도, 경험도 없다. 결국 제일 중요한 것은 내패가 잘 떴느냐다. 사실상 내 패만 잘 뜨면 이길 가능성은 절반 이상이다. 의외로 기초적인 핸드의 강약을 모르고 게임에 들어가는 사람을 많이 보았다.

내 나름의 핸드 기준은 다음과 같다. 얼마든지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a. AA, AK무늬같은것(수딧), KK, AK무늬다른것(오프) : 카드를 받자마자 올인 승부에 나서도 될만큼 강력한 패로 1:1 또는 1:1:1 승부가 되도록 레이즈에 힘쓴다.

b. QQ, AQ수딧, KQ수딧: 다른 플레이어들의 눈치를 좀 보면서 강한 레이즈를 통해 몇 명을 걸러내고 플랍(보드에 카드가 세장 깔리는 단계)에서 패가 완성되지 않아도 밀어붙여 볼 수 있는 패

c. 1010, 99, 88 등 낮은 숫자의 포켓(핸드에서 이미 페어를 이룬 패) : 다른 플레이어들의 눈치를 좀 보면서 레이즈를 통해 몇 명 걸러낸 후 플랍 상황을 보고 승부를 건다. 예를 들어 내가 99를 쥐고 있을 때 플랍에 9가 깔리지 않으면 깔끔하게 승부를 포기하는게 보통은 이득이다.

d. 숫자가 연결되고 무늬가 같은 패(23수딧, 34수딧 ….. 등) : 카드가 깔리기 전(프리플랍)첫 베팅때 크게 판을 올리지 않고 플랍을 보기 위해 노력한다. 높은 확률로 패가 완성되지 않기 때문에 패가 완성되면 의외로 큰 승리를 거들 수 있고 완성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아쉬워할 것 없이 승부를 포기한다.

e. JJ, AJ, KJ : 계륵. 생각만큼 강력하지 않아서 판이 커지면 상대의 패가 내 패보다 더 강력할 확률이 높은 데다가 다른 패하고는 달리 쉽게 포기하기가 어려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승부를 걸었다 큰 패배를 당할 확률이 높다.

​일단 게임에 들어가기로 했으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고민을 안겨주자 자신 나름의 기준으로 게임에 참가하기로 정했으면 콜로 따라 들어가기보다는 일정액 이상 레이즈를 해서 게임에 참가하는 것이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 좋다. 플레이어들이 내 레이즈에 겁먹고 폴드 할때마다 이길 확률이 10%이상씩 증가하는 셈이고 미리 기본 판돈을 깐 다른 플레이어의 돈도 공짜로 먹을 수있는 확률이 생기기 때문이다.

에 발행했습니다
Uncategorized(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에 태그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